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신용카드 결제가 안 됩니다.
제목 신용카드 결제가 안 됩니다.
작성자 모퉁이돌 (ip:)
  • 작성일 2016-03-23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492
  • 평점 0점

::: 카드 결제시 결제창이 나오지 않습니다.
결제창이 처음 뜨는 시점에서 이용하시는 고객분이 올더게이트 결제를 한번도 안하셨다면
플러그인 방식으로 '....를 신뢰합니까?' 라는 내용의 메시지창이 뜹니다. 그것이 보안설정부분인데
설치를 안하게 되면 결제창에서 인식을 하지 않고 하얗게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네트워크장애의 경우나 프로그램 오류(올더게이트)의 경우에도 그런 경우가 생깁니다.
다시 결제를 시도하셔서 결제창 설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ISP결제시 'ISP재발급 후 결제 요망'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ISP 인증을 받았더라도 카드를 재발급 받았거나 분실신고를 하였을 경우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3번 이상 실패했을 경우도 ISP 재발급 대상이 됩니다.
또한 다른 컴퓨터(회사, 피씨방)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고자 하실 경우에도
ISP 재발급 하신 이후에 결제를 진행하셔야 원활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 Active-X를 설치하려고 하면 화면이 하얗게 됩니다.
1. 익스플로러 창, 맨 위에 보면 '즐겨찾기'와 '도움말' 메뉴 사이에 '도구'를 클릭하십시오.
2. 항목 맨 아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3. '인터넷 옵션' 창 뜨면 맨 위, 일반 버튼과 개인 정보 버튼 사이, 보안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맨 아래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하십시오.
5. 스크롤바를 아래로 내리다 보면 거의 맨 아래에 '액티브X 컨트롤 및 플러그인' 항목이 나옵니다.
6. 그 항목에 속한 하위 항목들을 차례대로 [사용, 확인, 확인, 확인, 사용, 사용, 사용] 체크하시고 확인을 누르세요.
7. 이제부터 다시 한번 신용카드결제를 실행해 보십시오^^


::: windows7,8,8.1 / 익스플로러 9,10,11 에서 결제를 이용하실때 안될경우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http://www.allthegate.com/ags/download/download_04_05.jsp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책바구니 0